[공지] 홈페이지 리뉴얼 및 홍보배너 운영 안내
조회4662
한국뮤지컬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및 홍보배너 운영 안내
(사)한국뮤지컬협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(7월 30일)하여
협회 회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권익과 서비스를 드리고자 합니다.
특히,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다음과 같이 홍보배너 서비스 내용을
안내드리오니 회원 및 뮤지컬인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– 다 음 –
■ 홈페이지 홍보배너 운영 정책 ㅇ 홈페이지 홍보배너용 공연포스터 이미지 게재 |
구분 |
사이즈 |
비고 |
|
넓이 |
높이 |
||
한국뮤지컬협회 메인 |
896px |
400px |
롤링배너1(大) |
297px |
423px |
롤링배너2(小) |
|
K뮤지컬아카데미 메인 |
440px |
623px |
롤링배너 |
ㅇ 홍보배너 서비스 이용료 현재 홍보배너 이용료는 협회원 및 뮤지컬인들이 보다 적극적인 참여와 이용을 위하여 책정하지 않고 정의 공연홍보를 위한 프로모션용 기간권 및 초대권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.(단, 2015년 12월 31일 까지) 붙임 1. 홈페이지 홍보배너 사용신청서 1부. 끝.
|
댓글 (0)
제목 | 조회 |
---|---|
[공고] 한국뮤지컬협회 K뮤지컬아카데미 보조인력 채용
|
4157 |
[공지] 문자 발송 서비스 시행
|
4611 |
[공지] 홈페이지 리뉴얼 및 홍보배너 운영 안내
|
4662 |
[공지] 2015 K뮤지컬아카데미 수강생 모집(2차과정)
|
2931 |
[공지] 한국뮤지컬협회 사이트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!
|
2660 |